맛집.카페

더레이크스토리에서 브런치

하이오꿍 2023. 7. 25. 19:46
반응형

 

더레이크스토리에서 브런치 하고 왔어요

 

더레이크스토리는 성성호수공원을 한눈에 내려다보면서

다양한 브런치& 디너 메뉴 와 커피, 음료를 같이 즐길수 있는

카페에요

꽤넓고, 주차공간도 넓기 때문에 많이들 오시더라구요

이리 성성호수가 잘 보인답니다.

저는 친정 언니와 같이 갔는데

이미 손님들이 많이 있으시더라구요

 

메뉴도 다양해서 식사하러 오시는분들도 많으세요

저희는 일단 손님들이 많아서 대기 시간이 있어서

커피한잔 먼저 했어요

따듯한 아메리카노에 조각케이크 하나 주문해서 마셨어요

컵이 언니 취향이라며 저희 친정언니가 무척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조각 케이크는 밤 이들어간 케이크였는데

너무 달지 않고 맛있어서 잘 먹었네요

여기 위치가 산업단지? 에서도 가까운편이어서

회사 사람들끼리도 많이 오셔서 놀랬어요 ㅎㅎ

한편으로 나도 회사 다니고 싶다아..... ㅎㅎㅎㅎ

집에만 있으니 일하고 싶더라구요 ㅎㅎ

화이트와인크림파스타 

양은 많지 않았지만 금액대가 있어요 ㅎㅎ

브런치가게가 다들 그렇듯요,,,,

그래도 신선한 재료와 오동통한 새우 맛있었어요

파스타는 저희 언니가 시킨건데 특별한맛은 모르겠지만

맛없지는 않다고 ^^;;

이제는 인스타 등이 활성화 되면서 

장소, 분위기 값도 무시 못하겠더라구요

 

 제가  주문한 새우김치 리조또

리조또는 제가 참 좋아하는데

새우김치리조또 맛 있었어요

매콤하면서도 당기는 맛이어서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 ㅎㅎ

사람들이 많았지만 테이블간 간격도 넓고 뷰도 좋고

친구랑 만남이라던지 특별한날 가면 좋을듯한

더레이크스토리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