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카페

공주 맛집인정 공주마마

하이오꿍 2023. 6. 25. 07:54
반응형
공주 맛집 공주마마


좋아하는 지인과 함께
맛있는 식당에 갔어요
여기는 정말 친정언니, 좋아하는사람등
소중한사람 데려오고픈 곳이랍니다
저도 두딸과 데이트 때 와보려고요🤗

주차공간만 더 넓으면 너무 좋겠지만
음식이 맛있어서 이해할수있어요ㅎㅎ
친한 지인은 공주 가본곳중
본인이 제일 맛있다고 생각하는 곳이라고
하시더라구요!

 


메뉴가 그리 많지 않지만
주력음식들이 너무 맛있고
일하다가 아~ 그거 먹고싶다 생각나는 그맛!

저희는
차돌박이 샐러드 파스타, 나시고랭, 고르곤졸라패스츄리를 시켰어요
차돌박이 샐러드 파스타, 고르곤졸라 패스츄리는
완전 강추에요
패스츄리어서 자를때 잘 부서지긴하지만
꿀 얹어서 베리들함께먹으면
새콤하면서도 달콤하고, 고소하고 맛나요
아. ..쓰다보니  또 먹으러가고싶네요🤣

저는 나시고랭도 좋았어요
그리고 차돌박이 샐러드파스타는
차돌박이 에서 나온 기름을 샐러드가 잡아주니
느끼하지않고 맛있더라구요
이것도 제 최고애정음식🤗

 

요세 날씨 더워서
음식한번하고나면 땀뻘뻘인데
오늘은
고상하게 앉아 맛있는거 먹고싶네요

공주세종 맛집 찾으신다면
공주마마 찐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