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죽도 상화원 가족여행지로 좋아요

하이오꿍 2023. 7. 20. 08:40
반응형

 

대천 죽도 상화원

가족들과 여름휴가 보낼 시기가 다가왔어요

저는 대천의 죽도 상화원을 추천 드리고 싶네요

상화원은 섬 전체가 하나의 커다란 정원으로서

한바퀴 둘러보는 것 만으로도 

한국식 전통정원의 아름다움을 접할수 있답니다.

상화원 기본 정보부터 볼께요

 

  • 충남 보령시 남포면 남포방제로 408-52
  • 매주 목요일 휴무(~7.23일요일까지 충남지역 폭우로 인하여 임시휴관이라고 합니다.)
  • 4월~ 11월까지 관람가능
  • 041-933-4750
  • 관람요금 일반-7,000 할인 -5,000
  • 관람시간 오전 9시~ 오후 6시(입장마감 5시)
  • 반려동물 동반 불가 

죽도 상화원은 한국식 전통 정원이에요

상화원은 조화를 숭상한다 라는 이름 그대로

죽도가 지닌 자연미를 그대로 보존하는 것을 기본 원칙으로 삼았다고 하네요

섬 전체를 둘러싼 2km 구간의 지붕형 회랑은 세계에서 가장 긴 것으로서 

눈,비가 와도 해변 일주를 할수 있게 조성되어 있다고 해요

섬을 빙 둘러 조성된 뢰랑을 따라서

해송과 죽림에 둘러싸인 

석양정원, 한옥마을, 해변연못과 정원, 빌라단지, 하늘정원등 구간이 나뉘어 있어

관람의 재미가 더해집니다.

석양정원은 

바다 가까이에서 바위에 부서지는 아름다운

물보라와 파도소리를 볼수있는데

너무나, 멋있고 탄성이 절로 나더라구요

멋진 이곳에 가족들과 함께올수 있어서 좋았고

 

어르신들도 너무나 좋아해주시고

부모님들께서도 중간중간 쉼터공간이 있으니 여유를 갖고

둘러 보시니 힘들다 하시지 않고

너무 행복해하셨습니다.

우리 꼬맹이도 아주 잘 걸었고

힘들어 하지 않았어요

저희는 정말 더운 8월에 다녀와서 

땀이 뻘뻘 났지만 멋진 뷰를 자랑하는 상화원 한바퀴는

정말 너무 좋았다고 하더라구요

다음에도 또 가고 싶은곳 죽도 상화원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