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세종 복 누룽지 삼계탕 복날엔 자리도 없어유

하이오꿍 2024. 3. 28. 16:04
반응형

 

복누룽지. 삼계탕


제가 자주가는 곳이기도하고
워낙 유명한곳이기도 한
세종 복누룽지 삼계탕
저희 식구들은 그냥 삼계탕보다도
누룽지 삼계탕을 특히 좋아하는데
그 구수한 맛이 끝내줍니다
지금도 먹고싶어지네요ㅋㅋㅋ


가족단위로도 많이 오시고 연인끼리도 많이오고
평일 점심때도 근처서들 오시는지
늘 갈때마다
한가한 날이 없더라구요

기본반찬은 오이,양파 짱아찌랑,
배추김치, 깍두기
마늘쫑과 생양파, 고추도 나오는데
저는 애들이랑만 먹다보니
먹지는 않아요
근데 깍두기는 진짜 맛있어요
칼국수집, 삼계탕집 깍두기는 왜이리
다들 맛있는거죠?
왜 저는 그맛을 못내죠??!!
누룽지죽과 살점하나 올리고 깍두기 올려서
먹으면 그렇게 맛있을수가 없습니다

저희가 이날 이른 저녁으로 먹으러 간거였는데

이때는 사람이 별로 없더라구요

매장 사진은 사람들 때문에 늘 잘 안찍는데

오늘은 사람들이 없어서 찎어 봤습니다

여기가 맛이 정말 좋아서

돈많이 벌어서 새로운 곳에 오픈했다는 말이 들리더라구요

주차장도 넓어서 걱정이 없었습니다

 

아니이이이이.....

지금 보니까 또 왜 구수한 냄새가 나는거죠?

누룽지가 진짜 너무 좋아요 

제가 누룽지를 좋아해서인지 누룽지 백숙 진짜 너무 맛있어요 ㅎㅎㅎ

저희 친정 갈때도 

아버지랑 어머니가 누룽지 백숙 좋아하셔서

친정집 근처에도 단골집 하나 있고

저희 집 근처로는 여기 바로 복 누룽지 삼계탕 집이 단골집이에요

그런데 복날에는 한번도 못왔어요

예약을 못하기도 하고

당일에는 예약이 벌써 꽉차는지 

못멋었네요...

 

 

우리 애기들도 

요래 누룽지백숙에 있는 고기 찢어주고

누룽지죽도 함께 넣어주면

한그릇 뚝딱

아니아니죠... 두그릇 세그릇도 먹는답니다

진짜 잘먹어요 ㅎㅎ

저희 시어머님도 좋아하셔서 시어머님 생신날에도 

여기 와서 밥을 먹었죠 ㅎㅎㅎ

 

저도 밥과, 깍두기 얹어서

와앙 한입 두입 먹다보면

벌써 다먹었네요 ㅎㅎㅎㅎ

 

오늘은 누룽지백숙 어떠신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