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뉴케어 구수한맛

하이오꿍 2023. 7. 1. 13:36
반응형
뉴케어 구수한맛

뉴케어 균형영양식
처음 알게 된건 할머니 아프실때였고
먹어본건 아버님 위암수술후에
보건소에서 지급해주더라구요
그래서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깜놀!

이런 영양식 먹으면 좀 비릿? 한
그런게 좀 느껴지는데
뉴케어 구수한맛은 정말 구수하고 맛있었어요

신랑이 한박스를 사왔다네요
뉴케어 구수한맛 판매하는곳은
대상웰라이프 에서 하셔도 되고
요세는 쿠팡에서 안파는게 없다죠😂
한박스 30개 들어있어요

한팩에 200ml 이고 200kcal 이네요
영양정보를 보시면
단백질, 칼슘, 인, 마그네슘, 철분, 아연, 비타민 등
수많은 영양성분들이 골고루 들어있어요

 


그래서 기력떨어져 식사를 못하시는분이나
다이어트로 식사대용 찾으신다면
뉴케어 구수한맛 좋을것 같아요!

저도 저녁 한끼만이라도 뉴케어 로 대체해서
다이어트를 해볼까 싶어지는데요!

 

색은 커피우유색이에요
특유의 냄새같은게 없어서 좋아요
전 이런 영양음료들의 비린한 냄새와, 맛이
너무 싫거든요
꼴깍꼴깍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저희 아이들도 가끔 하나씩 먹는데 맛있다고
잘 먹더라구요
그래서 애들용으로 사봤는데
너무 잘 먹어서 감당이 안되더라구요😂😂

암튼 뉴케어 구수한맛은 아주 마음에 쏙들었어요

반응형